(주)랜스앤제이 이재희 대표

“회원들은 저희와 함께 소통하며 마음을 서로 위로 받고 치료하기도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의지하며 신뢰해주신 회원 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들이 랜스앤제이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하는 이재희 대표.
회원들은 이런 이재희 대표에 대한 강한 신뢰와 종합적인 케어 덕분에 몸이 불편할 때마다 언제든지 편하게 조언을 구하기도 하고 다른 회원을 소개해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또한 랜스앤제이의 트레이너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심어주고 싶다는 이 대표는, 트레이너로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와 여건을 제공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면서 직원이 아닌 ‘오너’로 성공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경영관리 시스템도 전수하겠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휘트니스 업계에 퍼스널 트레이닝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그가 앞으로 또 어떤 혁신적인 승부수를 던질지 손꼽아 기다려진다.

이재희 대표는 트레이너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이곳만의 회원 관리 노하우는 무엇인가




트레이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효과를 느끼기 위해서는 단순히 운동 지도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지도 역시 도와주고 이끌어 주어야 한다.
불규칙한 생활패턴, 식습관은 운동으로 교정할 수 있다. 트레이너의 가장 중요한 능력은 커뮤니케이션이다.
이는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지 않으면 불가능한 능력이다.
회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서 그 분들에게 변화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어야 하며 그들을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위한 동반자가 되는 것이 ‘랜스앤제이’의 운영 철학이다.